“미래셀의원” 2024 KBS N 브랜드어워즈 '심뇌혈관 클리닉' 부문 대상 수상

‘2024 KBS N 브랜드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로 공중파 방송사에서 선보이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어워즈다.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지속 가능성, 브랜드 인지도, 고객 만족도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브랜드를 분야별로 선정해 대상을 수여했다.
이에 ‘미래셀의원’이 KBS N 주최 ‘2024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에서 ‘심뇌혈관 클리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미래셀의원’은 서울 뇌졸중 전문 대형병원에서 10여 년간 응급실장으로 지내며, 대형병원에서의 진료는 환자들의 건강 증진에 한계가 있음을 느끼고 개원하여 7여 년간 심뇌혈관 환자를 지켜왔다.
특히,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각 환자마다 30분 이상의 진료 상담으로 세심하게 환자를 보고 있다.
‘미래셀의원’은 3층 규모에 시술실 및 입원실, 주사실, 외국인 환자를 위한 진료부 까지 인프라를 갖췄다. 이로써 전국 각지와 나아가 아시아 권역에서 ‘미래셀의원’을 내방하고 있다.
장용준 대표원장은 “환자가 ‘아프기 전, 건강할 때 병원을 찾아주세요‘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환자들을 추적관리 하며 연구할 것”이라 말했으며 “끊임없는 관심과 연구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